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SUBJECT 품절문의
WRITER 정다운 (ip:)
DATE 2019-10-16READ 103

귀중한 시간 내주셔서 골라주신 상품 품절로 인해 실망 드려 정말 너무 죄송합니다...

거래 중인 공급업체에서 시즌 종료/원단, 부자재 생산 중단으로 인해 품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재입고 문의는 개별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품절 상품이 발생될 경우 1차적으로 카카오톡 알림 톡/문자안내(카톡 수신거부의 경우)를 드리고 있으며,

문자발송 후 영업일 기준 2일 후까지 변경/취소 요청이 없으실 경우 3일차가 되는 시점에 일괄 취소 처리가 진행됩니다.

품절 건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 혹은 주문취소도 가능하며

품절로 인한 상품 변경시 발생되는 차액 금은 1,000원 미만까지 무료로 발송됩니다.
1,000원 초과 발생되는 차액금은 계좌이체로 진행됩니다.

계좌 정보: 우리은행(이쁘네) 1002-032-04-8058


품절로 인한 상품 변경시 발생되는 차액금 환불은 계좌이체/적립금적립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품절로 인해 취소가 되는 경우 불편함을 끼쳐 죄송스러운 마음으로 500원 적립금이 적립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한 번의 주문서당 한 번의 적립금이 적립되며, 동일한 상품으로의 중복 적립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품절로인해 적립되는 적립금 500원은 오직 적립금으로만 적립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